본문 바로가기
어피치 덕후일기

[어피치]윈터 원더랜드(winter wonderland) 테마편-루돌프어피치,미니키체인,미니스노우볼,대형스노우볼

by RICCCCCH 2019. 11. 15.

겨울맞이 카카오프렌즈 테마가 새로나왔습니당!!!

요정 프렌즈편이에요 ㅠㅠ

흐앙 이름도 귀엽

*모든 이미지 사진은 카카오프렌즈 사이트에서 가져왓씁니다!*

(내가 찍은거 1도 없어여...)

영업글이여요.. 나중에 내가 영업당할려구 ㅇㅅㅇ 헤헤헿

일단 제일 귀여운 것 부터 소개 갑니다

1.[온라인전용]윈터원더랜드 베이비필로우_루돌프어피치

흐ㅠㅠㅠㅠㅠㅠㅠㅠㅠ

귀여워 귀엽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연인 라이언과 함께 ★

라이언 위에 눈사람도 졸귀 아닙니까 ㅠㅠ?

루돌프보다 눈사람이 더 귀여운것 같아 ㅠㅠ

흐어어어엉유ㅠㅠㅠ

루돌프 뿔 잡고 찍은거는 미친거 아니냐구여ㅠㅠㅠㅠ

목에 딸랑이 어쩔거여 ㅠㅠㅠ

ㅠㅠㅠㅠㅠ

므ㅏ애

이 웰시코기 궁딩이 같은 빵실함은ㅠㅠㅠㅠ

저기에 얼굴 부비부비하구 싶다구요 ㅠㅠ

웅댕이 토닥토닥 궁디 팡팡 해주고 싶다구요 ㅠㅠ

카카오 일 안하녀 ㅠㅠㅠ

사진 왜 이거밖에 없어 ㅠㅠ

한 100장은 찍어서 올리라고 ㅠㅠㅠㅠㅠㅠ

b컷도 올려다라구요 ㅠㅠ

https://store.kakaofriends.com/kr/products/6418

 

[온라인 전용]윈터원더랜드 베이비필로우_루돌프어피치

[온라인 전용]윈터원더랜드 베이비필로우_루돌프어피치 :: 카카오 프렌즈샵

store.kakaofriends.com

2.윈터원더랜드 미니키체인_어피치

으음.....? 뭐지....?

이 귀여움과 병맛과 괴상함의 콜라보는...?

디자인팀에서 너무 야근하다가

빡치셨,,,,?

아앗,,, 뒷태는 걍 튜브인데.... 어피치... 아니구...

으응.... 왜 굳이 모자를 저런 모양으로 했어야 했습니까..?

뭐야뭐야 ?

ㅠㅠ

무지 왜이렇게 귀여웡?

무지 무지하게 귀엽자나요 ㅠㅠ

뭔가 삐에로 느낌나는데

귀여운 삐에로 같잖아요 ㅠㅠ

저 모자 킬포쩔잖아여 ㅠㅠ

으응.... 봐서 즐거웠엉....

넌 그냥 화면으로 만족할게...

 

https://store.kakaofriends.com/kr/products/6416

 

윈터원더랜드 미니키체인_어피치

윈터원더랜드 미니키체인_어피치 :: 카카오 프렌즈샵

store.kakaofriends.com

3.윈터원더랜드 미니스노우볼 어피치

https://store.kakaofriends.com/kr/products/6409

 

윈터원더랜드 미니스노우볼 어피치

윈터원더랜드 미니스노우볼 어피치 :: 카카오 프렌즈샵

store.kakaofriends.com

그래!!! 이거라구!!!

모자 모양이 좀 내취향은 아니지만!!!

그래도 이

천사천사한 느낌을 주는

이 구매욕을 부르는 디자인을 하란말이야!!

너무 이쁘자나요

뭔가 맑고 투명한 느낌이야...(힐링)

참고

수제작이라 함다

잠까아아아아아ㅏ앙아ㅏㄴ!!!!

대형 스노우볼 - https://store.kakaofriends.com/kr/products/6411

 

윈터원더랜드 대형스노우볼

윈터원더랜드 대형스노우볼 :: 카카오 프렌즈샵

store.kakaofriends.com

뭐야뭐야;;;; 무지랑 콘 케미 뭐야 ㅠㅠㅠ

너무 애틋한 갬성 매야 ㅜㅜㅜㅜㅜ

콘의 자상한 눈빛 뭐야 ㅠㅠ

무지 애긔애긔한 눈빛 뭐냐구요 ㅠㅠㅠㅠ

저 흔들거리는 다리는 또 어떻구요 ㅠ

(어피치는 아니지만 너무 귀여워서 훔쳐왔떠여 ㅠ)

 

흐ㅜㅜㅜ

어피치 저 꺠바랄함

어쩔구에여 ㅠㅠ

여러분

미니 살 바에 차라리 대형 하나 사세요 ㅠㅠ

대형이 더 쵝옵니다 ㅠ

제이지 ㅋㅋㅋㅋ

너 언제 라이언 옆에 있었어 ㅋㅋㅋㅋㅋㅋ 모르고 지날칠 뻔 했잖아 ㅠㅠ

하 진짜 이번 테마느누ㅜㅜ

이 대형 스노우볼이 다했다 증말 ㅠㅠ

누구야 누가 디지안 했어요

진짜 뽀봅해주고 싶어여ㅠㅠ

이 디자이너에게 충만한 상여와 휴가를 주세요 ㅠ

아.그리고

뭐.... 이거 말구도

뭐 미니카드도 판매하는데요... 그걸 누가 2,000원 주고...

큼큼;;

솔직히 천원이면 이해 하는데 2배라서 당황했었여;;;

가격을 너무 올려치시는데 좀 적당히 하셔야;;;

그럼 이만!

모두 즐거운 어피치 덕후 생활하세여~

댓글